아직 패스트 캠퍼스 바이트 디그리 강의가 개강 하려면 한달 남았기에

한달이라는 시간을 허비 할수는 없어

무료 온라인 코딩 강의로 유명한 생활코딩의 파이썬 강의를 들었다.


일단 내가 수강한 신청 바이트 디그리 강의에서 앞으로 배울 파이썬을 미리 배워 두는게 좋을거 같아서 파이썬 강의를 듣기로 했다ㅎ


첫강은 파이썬 설치부터 친절하게 강사님께서 가르쳐 주셔서 파이썬을 다음과 같이 설치해 보았다ㅎ



이 화면은 생활코딩의 파이썬&루비 설치 수업 화면이다.

이 수업은 파이썬과 루비를 병행해서 학습하는 수업인데 나는 파이썬만 배우려고 한다ㅋ(내가 필요한건 파이썬이기에ㅋ)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파이썬 홈페이지에 들어가 나는 윈도우 유저이기에 윈도우용 파이썬3.8.3버전을 다운 받았다.



이제 다운 받은 후 설치까지 성공적으로 완료!


후후 이제 설치까지 했으니 파이썬을 본격적으로 배울텐데 기대가 되는군ㅎㅎ


다음 포스팅에는 후에 배운 내용을 쓸 예정이다~







+ Recent posts